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대학교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가수 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4:29

    >


    >


    그동안 부산대학교 축제기간도 몰랐었는데 friend가 어제 가르쳐준 덕분에 같이 잘 다녀왔습니다. +_+​ 4시부터 오던 다른 friend이야기는 그 때는 맨 앞줄의 자리 비어 드리는데..​ 내가 도착했을 때는 진실의 6시경이라..ᅲᅲ 앉아 보기는 자리가 없으니까, 아마 처음 서서 구경소 기준에서 진실이 거의 맨 앞에서 보셨을 것입니다. 아무튼 제 소감은 사실이야기랑 아... 가수는 다르네요.연예인이 라이브 하는 거 꽤 많이 들었는데 노래 도입부부터 소름이 돋았어요. 멜론에서 들을 때랑은 비교가 안 될 정도예요.좋아하는 분들의 콘서트에 자신있으시면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


    >


    우주소녀도 어제 왔읍니다 나는 여자 아이돌에게 관 심오프오소 잘 몰랐는데;;​ 유행이 많아요 특히 요붕 깨끗하고 캡처한 소리 이 분이 아마 루다님 인가 ​ ​ 151엔 한인 우크라이나 씨와 엄마 무와 옷다눙데 못 본 게 좀 아쉽네요 ᅲ. ++ 이번주 본인 다음주에 만화 하본인 인상안입니다.2개월 만에 통글 싸서 죄송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