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령 찰비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6:01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여기는 어젯밤에 비가 와서 좀 시원했어요! 저는 계곡에 다녀왔어요.토요일 캠핑을 앞두고 금요일에 만나서 쇼핑하기로 -우선 배고프니까 포베이에서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


    새로운 메뉴에 도전 -! 역시 포베이는 뭘 먹어도 성공!


    >


    카페모카 - ! 코코넛 프라푸치노 꼭 먹어보자 ᅲᅲᅲᅲᅲᅲ


    >


    최소한의 음식과 짐만 가져가자고 그렇게 맹세코 정말 간단하게 샀어요.


    >


    오빠와 나의 새로운 취미를 위해 캠핑 장비를 하나씩 샀는데, 나는 식탁보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


    의령 벽계 야영장을 지나가면 찰비계곡이 있습니다.우리는 꼭대기까지 올라갔는데, 물이 이랬네요.♥


    >


    ᄏ 하늘..다...ᄏ


    >


    - 돌고래에 화장품 묻혀서 투덜투덜 심각하게 지우는 중 -


    >


    자기 자신의 얼굴을 가리기 일쑤여서 나는 나왔는데 기어코 혼자 물에 있는 오빠


    >


    오빠가 여기까지 와서 책읽으면 진짜 재수없는데(흑흑)나 잘어울려.계속을 읽는 오빠 - 욕인지 칭찬인지 모르는 이야기


    >


    저렇게 느긋하게 놀이는 계속되었다.물놀이 중간에 고기를 구워 먹었는데 정말 든든하게 준비했으니 잘 먹었어요.하지만, 함초염 신김치, 양파, 겉절이, 새송이버섯 등 다 좋았는데. 정말 좋았는데..뭔가 부족한지 보이나요 바로 고추!!!! 야채!!!!그 전날 그렇게 하나씩 열심히 빨아 놓고는 제외된 것은 없나 냉장고 앞에서 2번을 생각한 데도 해온 저란. woman...그러고 자신을 탓하고, 형으로부터 위로받아 왔습니다.더운날 땀을 많이 흘리며 짐을 옮기는 오빠를 보면 빙글빙글.. 그래도 다음을 위해 보완해야 할 몇가지 장비에 대해 얘기했는데 정신차려보니 운전하는 사람 옆에서 입을 벌리고 잔 나..woman..잠전에 장사 없어...- 다음 캠핑을 약속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