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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롤 시즌첫0 사일러스 룬 / 시즌첫0 미드 사일러스 룬 공략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5:24

    롤 시즌 한 0, 사하, 라스 룬/시즌 한 0, 사하, 라스 룬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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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칸 롤 시즌 한 0, 사하, 라스 룬/이카로스에 양인 시즌 한 0, 사하, 라스 룬 공략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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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게시물을 올린 날짜는 리워크 후이지만 세이브글, 그 전에 미리 작성해 놓은 글이기 때문에 변경된 패시브와 E스킬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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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핵심 룬 : 정복자 사하나이 W 스킬인 '국왕 시해자'를 사용하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국왕 시해자로서 견디면서 정복자의 효과를 내세우고, 정복자의 효과로 견디면서 국왕 해해자를 사용해 아슬아슬한 줄타기로 싸우는 것이 최신 사하라스의 전투 방식이다. 말이 줄타기 정복자가 제대로 토악질이 나오는 회복력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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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룬:정밀/승전보,전설:강인함,최후의저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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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후의 저항 정복자 외에도 국왕 살해자라는 체력 회복 기술을 지녔지만 여진과는 달리 극딜을 선호하기 때문에 상대의 공격에 치명타를 입으며 줄타기라는 포현이 어울릴 정도로 간신히 생존을 이어간다. 그래서 마지막 하나보다는 최우의 저항을 선호하는 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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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조 룬 : 영감 / 비스킷 배달, 시간왜곡물약 or 마법의 신발 사하라스는 근접 챔피언이었다.근접 챔피언이 원거리가 우글거리는 미드로 cs를 먹으려면 상대방의 공격을 받으면서 먹어야 해요.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지만 0다.센트로 할 수는 없을 것이다 어쨌든, 그런 이유로 비스킷 배달의 라인 유지력은 근접 챔피언의 입장에서 큰 도움이 되고, 사하나라스도 한 메이지 챔피언답지 않아도 수금 수단이 필요하다. 비스킷은 마납이 아니라 회복과 마납이 아니라 통까지 구할 수 있다.마나프가 아니라 수치가 버프를 먹으면서 마순팔 대신 선호되는 핫룬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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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예어린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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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작 어린이 아이템: 부패 물약과 부자연은 도란의 반지를 선호하는 경향이었다. 여러 가지 이유가 많지만 도란 링이 주는 주문력의 가치 때문이었다. 단지 원거리 메이지와는 달리 근접 챔피언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부패의 물약"이 적합하다. 원거리 챔피언은 근접 챔피언이 CS를 먹을 수 있도록 허용하지 않는다. 기본 공격까지 쓰며 괴롭히기 때문에 미니언을 먹기 위해서는 체력 관리가 필수였다. 그래서 근접 챔피언은 도란의 방패를 선호하지만 사하나는 메이지 챔피언인 만큼 마과 관리까지 신경 써야 하므로 체력과 마과인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부패 물약을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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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반 어린 아이템:마법 공학의 초기형 벨트-01/마법사의 구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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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법 공학의 초기형 벨트-0하나 ​ 그대로의 메이지의 챔피언은 원거리 챔피언이 많다. 따라서 방어적인 면을 포기하고 공격적인 개취에 올인하더라도 상대와의 거리를 유지해 본인다운 스킬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치명적인 타격을 입고 공격이 가능하다. 하지만 근접 챔피언인 사하나라스는 저런 식의 딜 교환은 불가능하다. 딜탄처럼 단단한 아이템과 섞어 쓰는 비법도 있지만 라인이 미드인 만큼 포지션에 대한 중요성도 있기 때문에 극딜은 아니더라도 주문력 아기템이라는 틀에서는 왕따라는 의견이다. 그러므로 영겁의 지팡이 본인 존야의 모래시계 벤시의 장막 모두 튼튼함을 함께 얻을 수 있는 메이지 아이템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사하라스의 단점으로는 라인 클리어와 짧은 사거리가 있다. 벨트 사용 효과를 이동기로 활용하면 사하나라스의 애매한 스킬 사거리를 커버할 수 있어 여러 방면에서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라인 클리어 능력도 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아이템 중에서도 벨트를 선호하는 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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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아이템: 루덴의 메아리/존야의 모래시계 or 리치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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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루덴의 마아리 사일러스 또한 웬만한 메이지들과 유사한 마본인 소모가 심한 챔피언이므로 마본인에 대한 보험템 하본인은 필수다. 그래서 피해량과 말 본인, 쿨함까지 얻을 수 있는 "루ー뎅 마 알 리"는 코스트 퍼포먼스 좋은 아이들의 1개이다. 특히, 쿨하감 20%는 정복자를 활용하는 요즘 사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벨트를 탈소까지 구입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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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존아 모래 시계 or리치 베잉 ​ 다시 사용 대기 시간의 감소 40Percent를 맞추기 위해서 구입하는 것이기도 하다. 전에도 말했지만 근접 챔피언이면서 약함을 특성을 가진 사이러스는 단단함을 동시에 얻는 주문력 아이템이 좋다. 게다가 "존야"는 사기적인 효과로 메이지 챔피언 코어·어덜트 아이템으로서는 최초이기도 하다. 그렇게 해서 공짜로는 타카야를 선호하지만, 사이러스의 패시브인 "페트리 사이트 폭발"과 리치베인의 시너지가 대단하므로, 분위기가 고조되면 리치베인도 나쁘지 않다. (그녀의 특권인 블루는 쿨감 하나 0Percent을 얻을 수 있으므로 참고 원서.)​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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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드 아이템: 라바돈의 죽음의 모자/모레로노미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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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몰레로노미콘 광대를 해보면 알겠지만 좀비 같은 생명력으로 광대를 부리는 챔피언은 정 스토리가 많다. 특히 후반 원딜러의 피흡능력은 정스토리 대단하다. 이런 원딜러들을 상대로 킬을 먹을 수 있는 것은 몰레로노미콘 같은 어린 아이템들이 가진 '괴로운 상처' 덕분이다. 가성비는 정 이야기 나쁜 아이의 아이템이지만 어려운 상처가 없다면, 게이를 풀어 가기 정 이야기 대단한 챔피언도 있으므로 상황에 따라서는 2코어에도 생각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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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형세별 아이템: 벤시의 커튼/공허 지팡이/주문 매듭 구술/메자이의 영혼 약탈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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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 매듭의 구술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인 "하본인"이다. 아이템이 주는 기본 주문력 수치도 매우 높고 무엇보다 기본 이동속도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값을 가진 아이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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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킬:QW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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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롤에 대한 숙련도가 높은 사람만이 사용할 수 있는 궁극적인 기술 덕분에 여러 가지 의미에서 엄격한 챔피언이었다 본인은 오랫동안 롤을 했지만 삿초러스처럼 사전 공부가 중요한 챔피언은 역시 아내의 목소리였다. 궁극기의 기본적인 효과도 알아야 하지만, 사쵸이가 이 궁극기를 사용하면 어떻게 바뀌는지도 알아야 합니다. 언의를 보면 사전 공부가 필요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 써 보면 곤혹스러운 일도 매우 많다. 일례로 오리아나의 궁극적인 기술을 빼내고 있었다. 그러나 사제라스를 위한 구체적인 것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이는 사젤라스가 궁을 사용할 때만 오리아나 형태로 바뀌고 자신이 낫는 가운데 공기빵이 사용된다. 궁극기에 대한 초관성이 있어 보이지만 실제로 해보면 그렇지 않은 것도 정말 많다. 게다가, 12월인 만큼 그린 궁극기도 많아, 상대의 편성까지 신경을 쓰지 않으면 게데스를 풀어 가는 것은 정말로 어렵다. 궁전 쿨별에 대한 궁극기를 빼앗아 오지 않고 중복된 것은 제한 시간이 소요되며 원하는 녀석들이 최소한 둘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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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렌: 악당 적용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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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갱 플랑크&카직스: 갱 플랑크가 궁극기를 강화해도 적용되지 않는다. 키 쿠스의 궁궐은 진화하면 진화한 능력까지 빼앗지만, 진화하지 않았더라면 2번만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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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르블랑: 최근에 사용한 스킬을 빼앗아, 르블랑이 궁극기에 불이 붙지 않은 경우에 "강탈"을 영창하면 Q스킬을 가져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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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니더리:쿠거로 변신해 스스로 풀 때까지 영원히 계속된다. 특별한 특이점은 없으며 과일인 페트리 사이트 폭발과 Q: 숨가쁨이 함께 사용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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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이스: 캐논포만 빼앗아 올 수 있고, 궁극기를 다시 누르지 않는 한 영원히 계속된다. (원거리 공격으로 바뀌지만 패시브에는 큰 변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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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니코: 분신에 쓰면 쿨타이더만 돌아 뺏지 못할 거야. 니콘이 변신한 상태로 쏘면 니콘의 궁극기를 빼앗기고, 니콘의 쿨타이에서 돌았다면 궁은 사용된 취급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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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차르트 음악:브라 싹의 E기술이다"불굴"에서 사서 1라스의 "강탈"을 잃게 된다. 대신 브라움의 궁극기를 빼앗아 오지만 브라운에게 쿨타임이 돌아가면 뺏을 수 없고 궁은 사용된 것으로 취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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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의:무의의 궁극적인 기술은 길 혹시 은의 어시스트를 먹으면 스킬의 쿨감이 초기화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궁극기를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는 쿨감 효과가 적용되지만 활을 사용하는 sound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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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인서스 & 베인 : 베인의 궁극적인 기술을 사용하면 Q 스킬에 은신처가 적용되는데 과인서스의 쿨터입니다. 감소 효과는 적용되지 않는 sou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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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머딩거&카르마 : 궁극적인 기술을 사용하면 원하는 스킬을 모두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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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에크스&차 딜(피닉스):지에크스의 궁극기는 사용하지 않으면 3번째마다 추가 타격을 주지만 궁극기를 사용한 전부 sound에는 적용되지 않은 sound. 한편 우 딜은 궁극기를 사용할 경우에만 3차 추가 공격이 발동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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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 모&코르 키:사하나라스의 궁극기는 보통 1회 쓰고 마지막이지만 1회 일정 시간마다 수가 차는 궁극적 기술도 있다. 지 모는 버섯 3개, 골목들은 미사 하나 7개를 주고 시간이 지나 차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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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리아 자신: 사용하면 자신의 곁에 구체가 생겨 궁극기가 발동한다.(오리올리가 사하나에게 ER 콤보를 맞춘다고 생각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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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이파나:궁극기 사용시에만 마나의 수치가 100으로 바뀌고 마나가 모두 소비되면 원래의 형태로 돌아가고 마나의 수치가 복구된다. (영창 전에 마나 수치로 유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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