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습능력 향상시켜주는 기능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4:44

    안녕하세요 엣지 여자친구입니다아이들이 클수록 점점 집중해서 공부하는데 신경이 쓰이는 것 같아요.요즘처럼 스마트폰 세대에게는 오히려 볼거리를 쉽게 공부할 수 있는데 집중력은 더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


    아들의 학습력 향상을 시켜주기 위해 기능성 베개 하나를 가져왔습니다.지오크라비스 지오스마피로우


    >


    "지오 스마트폰 필로는 기능성 베개로, 그냥 보기에는 보통 메모리폼 베개와 별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


    하지만, 같이 온 상품을 보면 달라지겠죠.베개뿐만 아니라 여러 구성품이 있는데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


    먼저 지오스마트폰 필로우 기능성 베개 옆을 보면 굴곡형으로 되어 있어 경추곡선 라인을 유지시켜 근육의 긴장감을 완화시켜 준다고 합니다.그래서 편안한 숙면을 도와준다고 하네요.이것은 매일 불면증으로 뇌MRI까지 찍은 내가 써야하지 않나요?


    >


    잠에 빠지는 잠베개 속을 보니 기능성 베개가 있고 외피도 잘 되어 있네요.


    >


    이것은 무엇일까요 ?작은 베개처럼 보이지만 안에 넣는 또 하나의 높이 조절 패드입니다.양옆에 조금 높은 쿠션으로 되어 있는 패드는 높은 베개를 좋아하는 울아들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필요합니다.


    >


    높이 조절 패드를 베개커버 안의 윗면에 넣으면 된다고 합니다.


    >


    기능성 베개 기능을 하나씩 대파를 벗기듯이 떼어내고 있습니다.침구류는 피부와 닿는 곳이니 정말 좋은 천을 사용해야 하잖아요.자연을 두른 베개 오가닉 코튼을 사용한 친환경 베개커버입니다.


    >


    3D Duplex Hexagon Air-mesh가 베개에서 사용되고 땀의 발생을 감소하고 주고 통째로 물세탁이 가능하고, 서진하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저에게 딱 좋은 위생적인 베갰어요.


    >


    그럼 정말 기능성 베개의 진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다만, 자주 오게 하는 동잔 베개가 아니라 스피커를 안은 베개입니다 무슨 말이냐고요?


    >


    Gio Smart Pillow 안에 내장된 스피커와 블루투스 리시버를 통해 스마트폰 등과 연결해 누워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베개라는 거죠?


    >


    블루투스 선은 베개 옆에 꼭 끼워 넣는 주머니도 있습니다.


    >


    우리 아들, 스마트 폰에 블루투스 넣으면 GSR-101A과 기기가 떠오르는군요.이어지는!!!!


    >


    소리를 조절하면 미디어 표시에서 블루투스 모양이 보입니다.바로 저것을 이용하면 됩니다.


    >


    그럼 실제 써볼게요옆에서 본 모습입니다.경추는 받침대, 목의 편안함을 유도하여 그대로 푹 잘 수 있도록 합니다.편한 베개 찾는 사람 여기에 붙여라~~~


    기능성 베개 소리를 한번 들어보세요소리는 스마트폰 안에 있는 음악, 영화 모두 연결되어서 유튜브, 스스로 깔아놓은 학습 앱 등 어느 것이든 연결되요.


    >


    머리 부분에서 봐도 편안함이 느껴지네요.


    밤이 자주 오지 않으면 수면 유도를 위해 클래식 음악을 들으면서 잘 수도 있어요.스피커가 귀 양옆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막모양의 베개를 베고 누우면 더 크게 들립니다.


    >


    잘 때는 너무 큰 소리는 좋지 않으니, 희미하게 깔리도록 소리를 조절해주는 것이 좋습니다.그리고 하나 더.. 스피커가 내장되어 빨래는 어떻게 할까 걱정입니다.베개커버와 베개뭉치를 분리하여 스피커선이 손상되지 않도록 분리하여 세탁하면 됩니다.베개커버는 세탁기 사용 가능합니다.베개 안은 손빨래를 하고 햇빛에 자연건조하면 됩니다.


    저도 주부로 지내면서 영문학과 편입할 때는 정말 아이들을 돌보거나 공부할 시간이 정말 없었어요.그때까지 귀에 영어 강의를 듣고 또 들으면서 잤던 기억이 나는데, 나중에 귀에 지겨울 정도였으니까요.그때 학습베개를 알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


    누워서 스마트폰 자주봐요지금은 그 소리를 탁탁 누워서 들을 수 있어요.


    신나는 음악도~~~


    영화도 걱정 없어요.희망하는 다양한 어플은 이미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에 많아 마음대로 다운로드하면 될 것입니다.IoT 시대에 발맞추어 베개도 스마트하게~~


    >


    이렇게 좋으면 국민베개가 되겠네요. ᄏᄏᄏᄏ근데 기능성 베개만 사용하면 노노~~ 더러워지니까 같이 온커버로 위생적인 베개 관리를 하자구.


    >


    좋은 제품을 잘 관리해야 하지만 문제가 생기면 바로 고쳐야 하기 때문에 보증서도 꼭 잘 보관하고


    >


    여행갈 때나 다른 곳에 갈 때 데려가고 싶다면 베개커버 전용백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자자~~ 학습능력을 업시켜주는 스마트~~한 기능성 베개 지오스마트 필로를 준비했다.너는 그냥 열공하면 되는거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