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들이 사는 세상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8:17

    갑작스러운 포스팅


    >


    내 인생 드라마 내 생각 베스트 드라마 ​ 내가 들1위의 드라마는 바로 그들이 사는 세상. 그 사세,송혜교와 현빈이 주연으로,내가 첫 직장생활을 하면서 신림동에 거주하던 시절 방영한 드라마다.그 당시 다른 방송에서 인기 드라마로 인해 저승사자 のような 같은 경우, 주연배우가 유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청률은 별로 나오지 않았다고 들었고, 그렇게 기억하지만, 나는 그들이 사는 세상을 집에 있을 때는 절대로 보고 완전히 정신이 없었다.드라마 종영이 되어도 쭉 봐왔던 드라마저승사자 같은 경우, 나처럼 마니아층이 많은 드라마로 내 인생 드라마로 남아있다.나중에 이 드라마를 방문하는 사람들도 보고, 시청률은 기대 이하였다고 들었는데, 의외로 내 주위에 "구사세마니아"도 많고, "좋아했던 사람들"이 많고,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다.주옥같은 명대사도 많았고 현빈 송혜교의 감정도 좋았다.정말 많이 보고, 또 보고, 대사도 외웠는데, 출산하고나서는 어제 일도, 몇 시간 전의 일도 잊어버리는 나란 사람, 웃음.언젠가 또 차차 보고, 또 꼭 보고 싶은 그 사세.그사세 같은 경우 10번은 채우지 못했지만 8번을 본 드라마이다.하지만 또 보고 싶네.조만간 다시보자:) 내가 노희경 작가님의 팬이 된 계기가 된 인생 드라마지~!


    "내 기준에서 지극히 개인적인 내 기준에서 내가 선택한 내가 가장 즐겨본 삶 \"드라마 명품 드라마.:) 세가\"를 고르자면, 그들이 사는 세상 '연애시대', 나의 아저씨인가 딱 이렇게 세 가지 드라마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연애 시절 드라마도 4번 봤다.손예진과 감우성 주연으로 기억에 남는 장면도 대사도 많았던 드라마다."연애시대도 저승처럼 마니아층이 있는 드라마:) 나의 삼촌은 처음에 기사로 인해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런 기사 노노 몇달전에 뒤늦게 정주행해 봤는데, 언젠가 다시 만나고 싶다. 아이유를 가수에서 배우로 다시 보게 된 드라마다.남편이 아이유를 너무 좋아하니까 즐겨보면 얼마나 재밌니? 그래서 봤는데기대 이상이며 여운이 남는 드라마


    >


    하긴 드라마 OST도 다 좋아 아주 좋아.


    그 외 지금 막 생각나는 드라마는 굿바이 솔로사인 미생연애 발견 멜로거 체질로 필시그널이야 스판도 재밌게 봤고 응답시리즈도 재밌게 봤고 백부부도 재밌게 봤는데 순간적으로 떠오르지 않았네ww그 기세에서 노다메 희 희경 작가님의 팬이 된 드디어 마이 프렌즈 보고 싶고 눈이 부실도 보고 싶은데 나를 잡고 고정 주행해서 봐야 한다. ​ ​ ​ 내 인생 드라마 베스트 3언제 순위 변동이 생길지는 미지수 아무래도 그사세과 연애 시대 내내 내 기억에 남아 있도록!​ ​


    댓글

Designed by Tistory.